본문 바로가기

네티즌 수사

국정원의 '곽노현 죽이기'를 아십니까?

반응형

저는 국정원의 트위터를 추적해온 네티즌 수사대 '자로'입니다.


저는 간혹 이런 질문을 받습니다.


"국정원의 여론조작으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사람은 누구라고 생각하세요?"


저는 주저없이 대답합니다.


"곽노현 선생님입니다."


뉴스타파는 국정원 확인 및 의심 트위터 계정 658개와 237,494개의 트윗을 공개한바 있습니다.


관련글 - 국정원 확인 및 의심 트위터 계정 658개와 게시글 23만여 건 공개 (클릭)


저는 뉴스타파의 자료를 바탕으로 '곽노현 선생님'에 관한 트윗들을 조사해봤습니다.


그랬더니 무려 1,778개의 트윗이 직접 작성되거나 리트윗 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중 직접 작성된 트윗들 몇 개를 소개하겠습니다.



2012-02-05 ceasar1000

곽노현씨 갈수록 가관입니다. 뇌물질에 아들 병역 의혹까지. 도대체 아이들이 뮐 보고 배우겠습니까? 이래도 자리 연연하시겠습니까?


2012-09-14 fkaustmvm00

정봉주가 가석방 대상이 되었다구요? 아직 곽노현 구속도 이뤄지지 않았고...명백한 간첩단 사건인 인민혁명당 사건도 이상하게 돼버렸고... 우리나라 사법부에 대한 신뢰가 뚝뚝 떨어집니다.


2012-09-19 anniskim87

이제 헌법재판소 재판관들이 다 성원이 됐으니 곽노현 재판관련 위헌판결과 대법원의 최종심도 속도를 낼 수 있을 것 같다...하루라도 빨리 위선적 인물이 수도 서울의 공교육을 책임진 자리에서 내려오길 학수고대한다...


2012-09-25 taesan4

자기에게 유죄 판결하면 세계적 웃음거리가 될 거라고 사법부를 협박하는 곽노현...정말 세계적 웃음거리를 자초하고 있군요 !!!


2012-09-26 gubonsu

좌파교육감이 선출되서 약 2년여 교육의 혼란은 대단했다, 획일적인 무상급식으로 학교의 다른예산은 다 깍이고, 오로지 학생들 먹을거에 올인을 한 느낌이며, 학생인권이라는 말도 안되는걸 만들었다, 좌파가 집권하면 이렇다는걸 다시한번 보여준 예가 될것이다


2012-09-26 harpesang

곽노현이 "내가 처벌받으면 국제적 웃음거리"가 된다고 비아냥 거렸군요. 2억원 정도는 통크게 선의로 주는 이 자는 다른 세상에 사는 사람같군요.


2012-09-26 shore0987

곽노현 판결에 대해서 좌빨들 난리가 났구만, 좌빨들 입장에선 선의의 기부금을 가지고 사후 매수죄로 처리 해버렸으니 열~~~받겠지?? 좌빨들아~~나에게도 선의의기부금 2억 보내봐라, 나한테 주는것은 선의의 기부금이 맞느니라, 사후매수죄가 절대 아니니라


2012-09-26 shore0987

곽노현 교육감이 유죄선고를 최종적으로 받아서 교육감직을 상실 했답니다. 대한민국의 정의가 살아있음을 보여준 정의로운 날이 될듯합니다. 착한기부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가 역시 안 통했군요. 좌빨들은 먼 훗날 인혁당 사건마냥 조작이라 하지않을까요??


2012-09-26 taesan4

대법원, 곽노현 유죄확정 교육감직 상실...이제 곽노현 말대로 세계적 웃음거리가 될까나? 저는 갑자기 앓던 이가 빠진 기분이 듭니다...


2012-09-27 harpesang

친북세력들의 곽노현 밀어주기로 교육감이란 중책에 앉았던 곽노현은 소기의 목적을 달성했다. '무상'이라는 전대미문의 공산주의적 발상으로 대한민국을 현혹했으며, 재정건정성은 도외시한 단기적 빨아먹기식 인기영합주의를 퍼드렸다. 나라를 좀먹었으므로 성공한셈.


2012-09-27 shore0987

이번 대선은 교육감선거와 같이 이루어진다. 이번 선거 진짜 잘 해야한다. 깨끗함을 내세우는 좌파들도 곽노현을 보면 그놈이 그놈임을 증명했다. 오히려 학생인권이니 무상급식등으로 교육현장만 시끄러웠다. 좌?우를 떠나 국민을 섬기는 인간을 뽑아야 한다


2012-09-30 tjdnfdp

‘부정 부패 비리 온상의 곽노현 같은 전교조 교육감은 뽑지 말자’는 성명을 내고 21세기 미래를 향한 교육으로 정립할 수 있는 애국세력 교육감 선출에 서울시민이 동참해 줄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2012-10-03 gubonsu

좌빨들이 들어가는 곳엔 항상 비서진이 움직인다, 곽노현도 비서실부터 장악을하고 모든 정책이 비서실에서 나왔단다. 좌빨들은 기존의 정책을 무력화시키면서 자기들이 하고자 하는 정책을 밀어붙인다, 무상급식, 학생인권조례가 대표적인 사례가 될 듯 하다


2012-10-03 shore0987

곽노현은 비서실을 통해 정책결정을 했단다, 비서실이 정책결정기관인가?? 좌빨들은 들어가는곳은 비서실부터 점령한다, 그것이 점령군의 형태가 아니고 무었인가 그러고는 모든 정책은 비서실에서 나온다. 이것이 좌빨들의 실태이고 여태 그렇게 해왔다


2012-11-15 taesan4

좌파 교육감 후보인 이수호의 당선을 위해 감옥에서라도 지원하겠다는 곽노현...제 정신인지?


2012-12-01 jogisic

이번에 서울시 교육감선거가 동시 치뤄지는데 또 곽노현 같은 전교조 성향의 교육감이 나와 교욱현장을 황폐화 시킬까 걱정이다


2012-12-06 kyoo5524

서울시 교육감 후보 이수호는 한상렬-노수희와 종북3형제(?) == 무단방북 북찬양 종북들과 한통속이 서울시 교육감을? ..http://t.co/Ka1tlEHu곽노현에게 한번 속아으면 되지 이제는 속지맙시다



뉴스타파가 공개한 자료는 국정원의 전체 트윗들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는 점을 유념해주시고, 전체 트윗 내용은 아래에 첨부한 엑셀파일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정원의 곽노현 죽이기 1776개 트윗.xlsx



그리고 또 하나 주목해야할 사실이 있습니다.


국정원은 '전교조'를 죽이는 데도 상당히 심혈을 기울였고, 지난 대선 때 시행됐던 교육감선거 후보 '이수호'도 공격했습니다.


뉴스타파가 공개한 데이터에서 '이수호'라는 단어가 포함된 트윗은 44개이고, '전교조' 라는 단어가 포함된 트윗은 2,621개입니다.


향후 연관 검색어까지 취합해서 정리하면 그 양은 훨씬 많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참고로 오늘 제가 공개한 곽노현 선생님 자료만 하더라도 제가 동원한 검색어는


'곽노현', '곽 노현'(띄어쓰기), '곽씨', '곽가', '郭', '교육감', '무상급식', '학생인권조례', '박명기' 등 다양합니다.



그리고 사이버사령부도 곽노현 죽이기에 가담한 정황이 있습니다.


사이버사령부 정OO 요원의 트위터 계정 @ekfflal의 트윗을 보면 이런 내용이 나옵니다.


2011-08-29 "2억원 수수한 곽노현 교육감 사퇴를 지지하나요?" 설문에 투표하셨습니다 http://bit.ly/nTcAvq


2012-04-24 지나가는 개도 웃었다지요 ㅋㅋㅋㅋ RT @sisament: #KOCON 곽노현 `망언`에 네티즌 울컥…뭐라 했길래?/곽노현, 트위터 통해 "난 하느님도 칭찬하실 사람" http://bit.ly/I4Ikdc  http://bit.ly/qvy6Fb 



사이버사령부의 트윗 내용들은 향후 다시 한번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곽노현 죽이기에 관한 글을 몇 개 추천하오니 꼭 한번 읽어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추천글 1 - 곽노현 죽이기에 나선 자들의 실체는?

추천글 2 - '곽노현 버리기' 왜 나는 이 책을 썼는가?

추천글 3 - 곽노현 '사후매수죄 합헌' 만약 미국이라면?

추천글 4 - '곽노현 구속' 정말 나쁜 검찰이 무엇인지 보여주다



마지막으로 곽노현 선생님을 수사했던 검사가 누군지 소개하겠습니다.



곽노현 선생님에 대한 국정원의 여론조작은 '인격모독'이 아니라 '인격살인' 수준입니다.


조속한 특검을 통해 더이상 선의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는 계기가 마련됐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