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티즌 수사

국정원과 십알단의 연계의혹을 최초로 제기한 글

국정원 대선 개입 사건 특별수사팀장이었던 윤석열 여주지청장은 국정원 직원의 트위터 계정과 이른바 '십알단'이 쓴 트위터 계정이 동일한 글을 서로 리트윗(재전송)한 정황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관련글 - 국정원 트위터와 새누리 '십알단' 서로 리트윗 했다 (클릭)


저는 그동안 국정원과 십알단의 연계성에 대한 의혹을 제기하며 수차례 글을 올렸었습니다.


이 중에서 제가 지난 5월 3일에 최초로 제기했던 의혹에 대한 글을 소개합니다.


터지는 심장을 움켜쥐면서 글을 올렸던 기억이 생생하네요.....


원문 - [모든 접촉은 흔적을 남긴다] 국정원추정 트위터의 진실 (클릭)

 


이야기를 풀어나가기 전에 몸 한번 사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하는 이야기는 아직 완전히 검증되지 않은 제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쉽게 말하면 소설이고, 판타지이고, 가상 시나리오입니다.


하지만 이야기의 출발은 객관적이고도 분명한 사실(Fact)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Fiction보다는 Faction에 훨씬 가까운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저의 생각을 일방적으로 강요하고 싶은 마음은 추호도 없습니다.

그저 지금부터 제가 제시하는 자료를 통해 여러분이 알아서 모든것을 판단하시고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2013년 4월 19일 뉴스타파는 국정원으로 추정되는 트위터 핵심계정 10개를 제시하였습니다.



1. ilzaali 2. taesan4 3. harpesang 4. kiminhye0 5. nudlenudle

6. shore0987 7. gubonsu 8. jogisic 9. humordelivery89 10. yesstory365


이중에서 가장 핵심적인 컨텐츠 생산자로 지목된 계정이 바로 'nudlenudle' 입니다.


뉴스타파의 보도에도 나와있듯이 현재 이 계정은 완전히 삭제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이 계정이 그동안 어떤 글을 올렸는지는 미국 트위터사의 협조가 없는 한 완벽하게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구글'에서 해당 아이디를 검색해보면 그동안 이 계정이 활동한 흔적들이 고스란히 남아있습니다.


구글에서 'nudlenudle'를 검색하면 'SNSPAGE 블로그' 라는 곳에 이 사람의 SNS홈이 아래와 같이 뜹니다.


링크주소 : http://www.snspage.com/?module=mysns&sub=user&user_id=705034724&content_id=270415991387877376



무려 3167개의 트윗을 날렸군요. 그런데 이게 전부가 아닐겁니다.


그동안 삭제된 트윗을 감안해야 하고, 해당 계정은 국정원녀사건이 터진 12월 11일에 활동을 중지한 것으로 추정되기 때문에 전체 트윗의 숫자는 이보다 훨씬 많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 증거가 여기에 있습니다. 또 하나의 검색결과를 보시지요.


이 사이트는 일본 사이트인데 nudlenudle이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남긴 트윗이 고스란히 남아있더군요.


링크주소 : http://twtr2src.ogaoga.org/users/nudlenudle



글의 내용이 아주 걸쭉합니다.

'nudlenudle'이 국정원과 관계가 있다는 것만 확인되면 그 파장은 엄청날 것입니다.


본인이 국정원 직원일수도 있고, 국정원으로부터 고용된 PA(Primary Agent) 일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이 인물을 어떻게 찾느냐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제가 질문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국정원 직원이고, 대선개입을 위해 PA를 고용하려 한다면 다음 중에서 어떤 인물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저같으면 이런 선택을 할 것입니다.

컴퓨터를 잘 다루는 20~30대 중에서 현정권에 대한 충성심이 극도로 강한 그런 사람을 뽑을 것입니다.

그냥 평범한 시민을 뽑았다가는 향후에 양심선언을 해버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종북몰이에 일가견이 있고 현정권 보필을 위한 사명감이 불타오르는 그런 사람들만 고용할 것입니다.


왜 뜬금없이 이런 이야기를 하느냐구요?


구글에서 검색중 'twicsy'라는 사이트에서 발견된 'nudlenudle' 계정에 들어있는 이미지 사진들입니다.


링크주소 : http://twicsy.com/u/nudlenudle



빨간색 화살표에 있는 사진들을 클릭하면 공통점이 있습니다.


링크주소 : http://twicsy.com/i/zWnjrc



링크주소 : http://twicsy.com/i/z9gnqc



바로 'ㅇㄱㅈㅇㅇㄷ' 대표로 있는 분의 트위터입니다.


그리고 날짜부분을 클릭하면 해당 트위터 원본으로 연결되면서 무슨 글자인지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단체가 어떤 곳인지는 직접 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2003년에 설립되어 2009년까지는 'ㅈㅇ청년ㅇㄷ' 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단체입니다.


청년! 청년!! 청년!!! 20~30대 청년!!!!!

현재 회원수가 무려 2902명이고 실명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종북몰이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는 단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흥미로운 사실은 앞서 언급했던 국정원추정 핵심 아이디 10개 모두 바로 이 단체의 대표의 트윗과 연관되어 검색이 모두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구글 검색창에 두개의 아이디를 입력한 후 검색을 해보면 트윗을 주고받은 흔적들이 나옵니다.


예를 들어서 'nudlenudle ooooo' 이렇게 검색을 하거나 'taesan4 ooooo' 이렇게 검색을 하면 그 흔적들이 보입니다.


특히 핵심 계정 중에서 'kiminhye0' 은 상당히 많은 양이 한꺼번에 검색이 됩니다.

그리고, nudlenudle 트위터에도 바로 이 단체를 직접적으로 언급한 부분이 있습니다.




- 2012년 12월 6일(목) nudlenudle 트위터



- 2012년 12월 7일(금) nudlenudle 트위터


자....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닙니다.


한가지 정말 흥미로운 일이 하나 더 남아있습니다.


앞서 보신 nudlenudle의 사진 리스트 중에 초록색 화살표 되어 있는 사진 보이시지요?


이 사진의 출처가 어디인지 한번 보십시오.


링크주소 : http://twicsy.com/i/PefBqc



링크주소 : http://twicsy.com/i/97cAmc



아까 아이디 두개를 구글 검색창에 한번에 넣고 검색해보는 방법 말씀드렸지요?


똑같은 방법으로 국정원추정 10개 아이디와 윤정훈목사의 아이디를 넣고 검색해 보십시오.


ilzaali junghoonyoon

taesan4 junghoonyoon

harpesang junghoonyoon

kiminhye0 junghoonyoon

nudlenudle junghoonyoon

shore0987 junghoonyoon

gubonsu junghoonyoon

jogisic junghoonyoon

humordelivery89 junghoonyoon

yesstory365 junghoonyoon


정말이지 어마어마한 양의 내용들이 검색이 됩니다.


아무리 봐도..... 십알단과 국정원은 정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올린 내용은 정말이지 빙산의 일각도 안되는 작은 내용일겁니다.


감춰진 진실은 정말이지 어마어마할 것입니다.


다시한번 몸을 잔뜩 사리고 한번더 강조합니다.

오늘 제가 올린 것은 모두 소설입니다! 저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이런 말 안하면서 편하게 글을 쓸수 있는 날은 언제나 올까요...... ㅠㅠ

저에게는 일년 같았던 오늘 하루가 저물어가네요.......


심장이 터질 것만 같습니다......


관련글 1. => [진실은 언제나 가까이에 있다] 국정원 트위터의 꼬리를 밟다

관련글 2. => 국정원 트위터 추적에 관한 뒷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p.s 'nudlenudle' 트위터 계정은 국정원 심리전단 소속 이 모씨로 밝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