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진상규명2016.12.30 14:19

딴지일보 자유게시판에 "김현승"이란 분께서 이런 글을 올리셨습니다.


<자로님에게 잠수함설 자료를 제공한 사람입니다.>


http://www.ddanzi.com/free/153243679


이 글이 여러 커뮤니티에 확산되면서 여러 잘못된 사실들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면 마치 이분께서 저의 다큐에 결정적인 자료를 제공한 것처럼 말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분께 직접 자료를 받은 것은 아니고, 당시 함께 세월호 진상규명을 함께 하고 계시던 유가족으로부터 자료를 건네받았습니다.


제가 당시 받은 모든 자료를 그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원자료는 위 아래가 거꾸로 된 자료이며 이를 보시기 편하게 회전시킨 것임을 밝힙니다.

제가 받은 자료는 이게 전부입니다.


저는 지금 다시 봐도 이게 도대체 무슨 내용인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제 다큐에는 이 내용들이 전혀 들어가지 않습니다.


이미 수차례 밝혔지만 제 다큐는 이화여대 나노과학부 김관묵 교수님의 땀방울로 만들어진 결과물을 토대로 만들어졌습니다.


마치 김현승님의 자료가 제 다큐의 베이스가 된 것처럼 글을 올리신 것이 매우 불쾌합니다.



제가 다큐를 본격적으로 제작하기 시작한 것은 2016년 1월부터입니다. 


그리고 위 자료를 건네받고 김현승님의 주장을 듣게 된 것은 2015년 7월인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때 김현승님은 저뿐만 아니라 저와 함께 진상규명 작업을 하시던 유가족과 일반 시민들 앞에서 본인의 주장을 발표하셨습니다.


당시 저는 공개적으로 김현승님의 주장은 증거가 너무 빈약하고 상식적으로 황당무개한 주장이라고 단박에 일축했습니다.


그때 제가 사용한 PPT 파일도 그대로 있습니다. 

(이 PPT 파일의 작성 시기에 대한 메타정보를 보니 2015년 7월 2일로 되어 있습니다)


▲ 당시 PPT 파일 속성 정보


▲ 당시 PPT 화면 캡쳐


이건 당시 함께 자리하셨던 분들로부터 얼마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그분이 어떤 주장을 하셨는지 그간 이분이 자신의 SNS를 통해 수없이 퍼나르던 게시글의 일부를 캡쳐한 내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위 글의 원문은 이분이 운영하는 카페에 회원가입해야만 볼 수있는 관계로 다른 네티즌이 그대로 스크랩한 내용을 링크로 걸겠습니다.


세월호 참살은 국정원 준비한 박근혜 18대 부정선거 상쇄아이템! 세월호 충돌한 길이 100미터 잠수함!, 해경123호 세월호 끌고다니면서 더 빨리 침몰! 0924수정


http://cafe.daum.net/hanryulove/IwYk/631343?q=%BC%BC%BF%F9%C8%A3%20%C2%FC%BB%EC%C0%BA%20%B1%B9%C1%A4%BF%F8%20%C1%D8%BA%F1%C7%D1


위 내용을 당시 모임에 참가한 사람들 앞에서 그대로 발표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어뢰, 폭탄, 잠수함 추돌, 해경이 세월호를 고의로 끌어당겼다 등... 정말 황당무계한 주장들의 연속입니다.


심지어 이분이 과거에 올리신 글 중에는 "백린탄"도 등장합니다.




이를 믿고 안믿고는 보시는 분들의 판단에 그냥 맡기겠습니다.


그런데 이분이 이번에 올리신 글을 보면 마치 제가 어딘가에 매수된 것 같은 뉘앙스의 표현까지 쓰셨더군요.


그냥 솔직하게 말씀하시지 그러셨어요.

 

"국정원에 매수된 거 아니냐고!!!"


제가 누군지를 증명해주실 수 있는 분들은 수도 없이 많으니까 알아서 상상들 하시구요.



하나 여쭤볼게요. 김현승님은 그럼 어떤 분이시죠?


카이스트라느니 컴퓨터 보안분야라느니 디지털 범죄분석 논문을 쓰셨다느니 그런 소개 말고 다른 소개하실 것은 없나요?


김어준의 파파이스와 어떤 관계이시죠? 


그것부터 먼저 명확히 밝히셔야죠.


파파이스와 세월엑스를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위치에 계신 건 맞나요?


김어준의 파파이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개표부정"에 대한 원천 자료를 제공하신 분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나요?



저는 앞서 수없이 밝혔지만 김어준의 파파이스와 같은 길을 가고 있다고 믿는 사람입니다.


제 다큐에 대한 반론은 팩트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김현승님이 올리신 글은 팩트로 반박하신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닻을 던져 침몰시켰다면 정확한 팩트를 한번 제시해보세요.


AIS가 조작됐다면 그 증거를 올려주시고 팩트로 반박하세요.


레이더 영상이 조작됐다면 그 증거를 올려주시고 팩트로 반박하세요.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이래저래 마음이 참 힘든 하루네요.


p.s

김관묵 교수님께서 페이스북을 공개하셨습니다. 다큐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반론에 대한 적극적인 토론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김관묵 교수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010860943


신고
Posted by 네티즌 수사대 자로 [네티즌 수사대]

티스토리 툴바